본문 바로가기
워크맨 판매

[판매완료] 소니 MD (MZ-R55 블루) 미니디스크 레코더 판매

by 레트로상회 2022. 11. 22.

이 제품은 1998년 10월 일본 소니에서 발매한 오리지널 미니디스크의 원조 스타일인 MZ-R55 모델입니다. 전형적인 MD의 날렵한 두께를 지닌 슬림버전으로 리모컨과 이어폰, AA베터리 2개가 들어가는 보조밥통, 1.5V 껌전지, DC3V 어뎁터가 세트로 따라갑니다. 본체는 1.5V 껌전지가 삽입되고, 실내에서는 DC3V 어뎁터로 구동되며, 외출시 장시간 구동을위한 AA베터리 2개가 들어가는 보조밥통이 연결됩니다. 녹음과 편집은 본체에서 직접 조작되며, 간단한 재생과 곡선택 볼륨은 리모컨에서 조작이 가능합니다. [판매완료 입니다]

출시된지 20년이 넘은 제품이지만, 작동은 전기능 완벽한 퍼팩트 입니다. 정크가 난무한 시대에 풀기능 완동품을 찾기란 무척 어렵습니다. 외관은 마그네슘 메탈바디로 내구성이 높고 리모컨은 MZ-R30, MZ-R50, MZ-R55와 호환됩니다. 어디하나 손볼곳이 없는 제품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면이 좀 험하지만 사용에 전혀 지장이 없는 제품입니다.

더구나 이 제품은 보밥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완전체를 갖춘 세트를 찾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실내에서는 USB DC선을 사용하면 어뎁터없이 편리하게 재생, 충전까지 가능합니다. 녹음과 재생, 타이틀곡 편집까지 완벽한 제품입니다. 특히 전용 베터리가 아닌 일반 전지를 사용하므로 호환성이 아주 좋습니다. 직접 녹음한 디스크를 재생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