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와 여행

대구는 맛있다 - 대구 화원읍 사문진 주막촌 (나루터)

by 레트로상회 2017. 9. 3.



2017년 9월. [촬영장비 캐논 100D, 15-85mm]




















새롭게 단장한 주막촌 벽화






















2015년에 없던 피아노 조각상이 새롭게 조성되었다











































신설된 나루터 관문 (승선로)



















새로이 조성된 피아노바늘 시계공원





























































2015년 6월의 사문진 전경 사진 (아래) : 펜탁스 K-R (18-135mm)





2015년 있던 사공의 캐릭터 조형이 철거되었다










2017 현재는 문화해설사 부스 주변전체가 화단으로 확장되었다







주차장내에 자리하던 원두막 쉼터가 지금은 모두 철거되고 화단으로 조성되었다







나루터 방천에 있던 대장군 비석은 보존되어 있다





네온트리도 철거되었다
















연리지 나무 (안쪽 야외평상 바닥이 인도블럭에서 목재판넬 바닥으로 바뀌었다)











몽골 부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주막촌] 문구가 삽입되었다










야외 개방형 평상은 모두 벽을막아 유리창이 있는 방으로 바뀌었다













대구시 달성군 화원읍 성산리 317 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