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판매

[판매완료] 실버스톤 TJ09 빅타워 튜닝케이스 판매

by 레트로상회 2021. 5. 27.

 

수냉식, 공랭식, 서버용을 창작할 수 있는 튜닝용 실버스톤TJ09 빅타워 케이스 분양합니다. 상태는 매우 깨끗한 편이며 전면에 5.25인치 베이4개와 내부3.5인치 6개. 그리고 전면 3.5인치 1개가 장착 가능합니다. 국내에선 거의 구할 수 없는 고가의 튜닝케이스 입니다.

 

​더불어 기본 케이스외에 별도로 구매 장착한 쿨러마스터의 5.25인치와 3.5인치 LED FAN 디지탈 레벨메타와 온도게이지 제어기가 전면에 5개 장착되어 있습니다. 파워 연결만하면 전면에 불이 들어오면서 모두 정상으로 작동하는 제품입니다.본 제품은 레벨메타를 제외하고 본 케이스 가격만 30만원이 넘는 고가품입니다. 가치를 아는 튜닝 메니아들에게 인기있는 작품용 케이스로 거실용, 매장용 디스플레이 PC로 진가를 발휘하는 놈이죠.​

 

무게보다는 부피가 큽니다. 때문에 직거래(대구)를 선호하며 택배구매를 원할시 착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멋지게 PC를 튜닝할 장인에게 분양합니다. 내부는 새로 조립할 수 있도록 메인보드 세트가 탈거된 상태이며 내부에 5개의 120mm FAN이 기본 장착되어 있고 LED 스트립바도 그대로 달려있습니다. 참고로 내부 3.5인치 베이는 포터블로 파티션이 구성되어 있어 탈착이 무척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80,000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