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판매

[판매완료] XP 노트북 삼성 NT-R60Y

by 레트로상회 2022. 8. 19.

모든기능 완벽히 작동하는 XP 노트북 판매합니다. 본 기종은 XP와 비스타를 동시에 지원하는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능력에따라 윈도우98과 ME. 2000까지 설치도 가능합니다.  특히 부팅시 무선랜이 자동으로 잡혀서 지금도 인터넷이 시원하게 돌아갑니다. 유튜브 영상과 실시간 뉴스까지 끊김없이 재생됩니다. 베터리도 살아있어 1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DVD롬도 성능이 좋습니다. 모든 장치설정 드라이버는 D:디스크에 모두 저장되어 있습니다.

 

모든 드라이버 완벽히 세팅되어 있고 수령즉시 코드만 꽂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록 XP지만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지금도 홈페이지에서 XP와 비스타 (WIN7)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서브용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가격은 5만원 입니다.

 

윈도우XP 골드에디션 서비스팩3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골드에디션은 CD가 아닌 DVD설치 버전입니다. 바탕화면 상단에 아이콘 실행이 가능한 독(DOCK)이 설치되어 무척 화려한 시스템을 구사하며, 모든 접점부 흔들림이나 유격없이 단단합니다. 최근에 정밀분해 클린작업 및 회로청소까지 마친 최상의 컨디션 입니다.

 

주요제원은 : 인텔 펜티엄 듀얼 CPU T2330-1.6Ghz / 리얼텍 HD오디오 / ATI 라데온 익스프레스 1250 (비디오램 250MB) / 2GB 메모리 / 500GB HDD (C/D 각 250GB 분할) DVD롬 드라이브 / 다이랙트X 9.0C 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하자없는 정상 작동품을 단돈 5만원에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발송도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무선으로 편리하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 실시간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신호강도는 매우강함으로 나옵니다.